※ 지원페이지에서 오류 발생 시 우선적 대처방법 안내 ※ 


(( PC ))

■ 익스플로러: 도구 버튼 클릭 → 인터넷 옵션 클릭 →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 체크박스 체크 후 '삭제' 버튼 클릭

→ 익스플로러 다시 시작 및 지원페이지 재접속 후 지원하기
 

 ■ 크롬: 맞춤설정 및 제어 버튼 클릭(우측상단 세로 점 세개 버튼) → 설정 클릭 → 하단 '고급' 펼침

→ 개인정보 및 보안 중 하단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클릭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체크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 크롬 다시 시작 및 지원페이지 재접속 후 지원하기

 

(( Mobile ))

​■ 아이폰: 설정 → Safari → 맨 하단 '방문 기록 및 웹 사이트 데이터 지우기' 클릭 → 지원페이지 재접속 후 지원하기 
 

■ 안드로이드폰(갤럭시 등): 인터넷 앱 실행 → 우측상단 더보기(세로 점 3개) 클릭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개인 데이터 삭제

→ 방문기록,캐시,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체크 후 '삭제' 버튼 클릭 → 지원페이지 재접속 후 지원하기

 
 

이 외의 문의사항은 gstartupcampus@daum.net / 031-698-2053 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