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 UP CAMPUS

OZ INCUBATION CENTER

‘창업’이 우리 사회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새롭게 도전하고 그 힘을 에너지 삼아 혁신의 기회를 만들어 내는 것이 사회적으로,경제적으로 큰 의미를 지니기 때문입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도전하고 있고 한 걸음씩, 작은 진보를 이뤄내고 있습니다. 스타트업캠퍼스는 젊은 청년들이 도전에 앞서 필요한 도구를 챙기고 앞으로 걸어갈 로드 맵을 그려내는 공간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청년들이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속적인 도전을 격려하고 구체적인 실행을 도와줄 지원군도 필요합니다. 스타트업캠퍼스 인큐베이션센터가 탄생한 이유입니다.

 

인큐베이션센터는 새로운 도전의 의지를 다진 창업가들과 함께합니다. 산을 개척할 사람들에게는 길을 내는 법, 경작하는 법을 함께 모색하고 바다로 나가는 사람들에게는 ‘물질’하는 법, 고기 잡는 법을 찾도록 도와줍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도전이 의미 있도록, 또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늘 함께할 것입니다.

 

스타트업캠퍼스 인큐베이션센터는 ‘아무도 가르치지 않지만 모두가 배우는 곳’을 지향합니다. 입주 팀들의 힘겨운 도전이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도우며 서로가 서로에게 친구이자 스승이 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애쓰겠습니다.

 

인큐베이션센터 창업 팀들의 땀과 노력이 결실을 맺어 우리가 발 붙이고 서있는 땅이 비옥해지고  더 나은 세상으로 향하는 길을 더 많은 이들과 같이 걸으며 그 열매를 다 함께 나누게 될 날을 그려봅니다. 가는 길이 힘들어도 묵묵히 나아가면 오늘의 어려움은 반드시 내일 극복하게 될 것이라는 믿음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인큐베이션센터는 스타트업캠퍼스 창업 팀뿐 아니라 외부에도 문을 열어두었습니다. 더 많은 스토리와 경험과 열정을 담아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인큐베이션센터장   이지선